본문 바로가기
우리의일상/리뷰

에어팟맥스를 안전하게 보호하자 - 베루스 액티브 케이스

by 7분전작성 2021.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입니다.

에어팟맥스를 구매해서 집에서 영상을 볼떄나 음악을 듣고, 외부에서도 들으며 다니는데요.

아무래도 애플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더 보호하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소니 헤드폰을 쓸때에는 아무렇게 팽개치고 함부로 사용했는데, 에어팟맥스는 비싼가격 때문인지 케이스를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튼튼하게 보호하고 싶다는 마음이 굴뚝같아 구매하게된 베루스의 액티브 케이스입니다.

40,000원 이라는 저렴하지 않은 가격입니다. ㅠㅠ

생각해보니 모든 애플제품은 케이스를 끼우고 있네요.

 

제품이 도착했고 첫인상은 매우 설렙니다.

에어팟 맥스를 아주 강하게 보호해줄 것만 같은 녀석

 

베루스는 한국 케이스 회사가 맞나요 ? 제품 뒷면에 죄다 영어로 되어있네요.

하이퀄리티로 만들어졌으며, 슬림하고, 충격을 잘 흡수해주며, 가볍고 등등 제품만봐도 어느정도 알것 같은 내용이 기재되어있습니다.

사실 뭐 특별하게 설명할게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튼튼해보이는 것 말고는 그렇게 좋아보이는 건 없습니다. ㅎㅎ

 

제품 박스를 열면 이어컵 보호 케이스가 각각 비니루에 포장 되 어있습니다.

비닐의 퀄리티가 부들부들하니 좋네요.

 

아이폰 케이스에도 이런 느낌의 디자인을 채택한 제품이 있었 던 것 같습니다.

강철같은 튼튼한 소재일 것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유연한 TPU소재 입니다.

예전에 정말 강철같은 케이스를 좋아해서, 아이폰3gs사용할때 TPU와 스틸 조합의 케이스를 사용 했던 기억이 있네요.

 

자칫 밋밋하다고 느낄 수 있는 에어팟 맥스의 양쪽을 터프하게 채워줄 녀석 입니다.

제 에어팟 맥스가 스페이스 그레이라서 블랙 색상을 주문 했는데, 화이트나 다른 색상도 굉장히 디자인적으로 이쁜 것 같습니다.

제품의 무게는 스펙상 92g 에어팟맥스의 무게는 384g 정도 되니, 약 470g 조금 넘는 무게가 되네요.

 

그리고 내부에는 양면테이프가 내장되어 있어 케이스가 덜렁거리지 않고 잘 고정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저는 혹시모를 찜찜함 때문에 사용하지 않기로 합니다.

그리고 케이스를 기분에따라 끼우거나 벗기고 다닐 것 이기 떄문에 저대로 두고 사용할 예정입니다.

 

에어팟 맥스에 베루스 액티브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역시 스페이스 그레이 전용색상으로 나와서인지 잘 어울립니다.

아주 강렬해보이고 정면에서 바라봤을떄 약간 슬림한 에어팟맥스의 디자인을 두툼하게 채워주어 빵빵한 느낌이 납니다.

생각보다 부피가 많이 커지는 느낌이라서 여성분들은 아마도 베루스 액티브 케이스를 사용할 것 같지는 않네요.

 

근데 문제가 발생 합니다.

스마트케이스에 에어팟맥스가 너무 꽉끼게 들어가서 케이스가 닫히질 않습니다.

케이스에 넣을떄에도 억지로 막 밀어 넣어서 겨우 들어갔는데, 이어캡도 상당히 눌리게 됩니다.

 

사진처럼 이어캡이 거의 눌려서 들어가서 매우 기분이 찜찜해집니다.

에어팟맥스는 스마트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미사용시 5분뒤면 절전모드로 전환이 되어 사실 스마트케이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배터리관리는 적절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출시에도 헤드폰은 미사용시 목에 걸고 있기 떄문에 스마트 케이스를 사용할 빈도는 크게 많지않습니다.

아주 정성스럽게 가방에 넣고 다닌다면 모를까, 사용의 편의성 떄문에 아마도 목에걸었다 착용했다를 반복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생각은 하고 스마트케이스에는 들어가게 해줘야 할 것 같은데.. 집에와서 스마트케이스에 보관할떄마다 케이스를 벗겨줘야하는 불편함은 어쩔 수 없을 것 같습니다.

 

4만원이라는 저렴하지 않은 가격에 에어팟맥스를 튼튼하게 보호하고 싶으신분, 디자인적으로 베루스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해도

크게 후회하지는 않을 것 같으나, 스마트케이스를 번거롭게 사용해야 한다는점, 무게가 늘어나는게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베루스 액티브 케이스와는 맞지않을 수 있겠네요.

 

 

저는 왠지 조만간 그냥 클리어타입의 케이스를 구매 할 것 같은 느낌 입니다....

 

 

- 본 포스팅은 제돈으로 구입한 개인적인 제품의견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