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일상/리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USB메모리 32g 구매했어요. :D

by 7분전작성 2020.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입니다.
저는 전문 리뷰어는 아니지만 이것저것 신기하거나 이쁘거나 귀엽거나 특이하거나 등등..
물건을 잡다하게 많이 사는편인데요.
앞으로는 블로그에 기록하며 공유하고자 합니다.

제가 쓰는 제품의 리뷰는 다 제가 제돈주고 산 내돈내산 제품 후기 입니다.,
최근 카카오 프렌즈 상품을 여러가지 구매했는데 귀여운 USB메모리 하나를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라이언 피규어 USB 32기가 입니다.
용량은 요즘 USB에 비하면 적은 느낌이 있지만, 대단한거 담고 다닐게 아니라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귀엽고 휴대성 보다는 인테리어에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뭐 메이드인 차이나입니다.
대부분 그럴거구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라이센스 스티커가 보이네요.



귀여운 라이언 피규어 USB네요.
메모리는 32기가 이고, USB3.0을 지원해서 빠르게 문서를 옮길 수 있어요.



뽑고나면 요롷게 USB가 숨어 있습니다.
귀엽게 라이언이 따라서 나오죠 ㅎㅎ.




재질은 말랑말랑한 실리콘으로 USB용도로 사용 하시면서 피규어로써 인테리어 효과 까지 있어 좋네요.
중요한 문서를 담아놓고 피규어인척 진열해 두었다가 귀엽다고 누군가가 가지고 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부피가 조금은 있고, 따로 고리같은게 없어 쉽게 잃어 버릴 수 있어 휴대성이 나쁘지만 잃어버리지 않게 잘 사용하면 되겠지요 뭐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