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일상/리뷰

맥용 로지텍 마우스 MX Anywhere3 (MX애니웨어3) 구입기

by 7분전작성 2021.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입니다.

맥북에서 사용되는 맥OS는 트랙패드로도 충분히 아니,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마우스보다 훨씬 더 편하고,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엑셀작업시에는 확실히 마우스가 있는게 더 저한테는 편한 것 같아서, 마우스를 하나 알아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무선 마우스나 키보드는 로지텍제품을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고, 제품도 좋기로 유명한 것 같습니다.

 

로지텍의 맥전용 마우스인 MX Anywhere3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10만원대 초반이라는 저렴하지 않은 금액이지만, Mac OS에 최적화된 마우스라고 하여 구입하게 되었고,

3가지 색상 (페일그레이, 블랙, 파우더핑크)으로 저는 페일그레이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당연히 윈도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맥 이외에 아이패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패드 에어4)

 

패키지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몇가지 설명 되어있습니다.

 

1. 손에 딱 맞는 형태와 부드러운 실리콘 고무그립

2. 유리 위에서도 정밀한 트래킹 가능

3. Mac OS 최적화 iPad 호환 가능

4. 프로필 커스터마이징 및 Flow 멀티 컴퓨터 컨트롤 지원

 

패키징 박스를 열면 안에 검정색 상자로 이중 포장이 되어있는데, 꽤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실물이 사진 보다는 확실이 이쁜 것 같습니다.

 

로지텍 MX Anywhere 3의 규격

  • 높이: 34.4mm
  • 너비: 65mm
  • 깊이: 100.5mm
  • 무게: 99g

남자 손치고 크지않아서, 잡히는 느낌도 좋고 크기고 딱 적당했습니다.

남성이라 무게는 크게 관계 없다고 생각했으나, 가벼워서 좋았습니다.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C to C 케이블이 구성품으로 있는데,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밸크로 타이가 있는점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해당제품은 한번 완충시 꽤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기에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해서 보관할 필요가 있습니다.

 

추가로 제품의 인증관련 내용과 설명이 되어있는 가이드가 동봉 되어있습니다.

별로 볼 내용은 없습니다. 

 

마우스 하단을 보면 그림으로 사용법을 이해하기 쉽게 보여주고 있으며, 한번에 3대의 PC나 노트북에 페어링이 가능하다고 보여줍니다.

스티커르 뗴어 심심하게 생긴 검정색 박스에 붙여 두었습니다.

 

사진의 검정 부분은 먼지입니다. 미쳐 보지못하고 찍었는데, 제품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

남자 손치고 크지않아 제품크기는 저에게 매우 알맞았습니다.

색상은 그레이지만 약간 밝은그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품에는 총 6개의 버튼이있는데, 좌측면 버튼두개는 앞으로가기 뒤로가기 버튼, 그리고 메인으로 사용하는 우클릭 좌클릭 버튼 스크롤휠버튼과 휠모드 선택버튼으로 되어있습니다.

스크롤휠은 위아래로 기본적으로 작동하는데 휠을 조정하면서 측면 버튼을 누르면 가로스크롤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디자인적으로 스크롤휠버튼이 너무나도 이뻐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MAGSPEED라고 부르는 스크롤 휠버튼은 일렉트로 마그넷으로

단 1초만에 1000줄을 빠르게 스크롤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크롤 압박인 PDF파일 이외 문서파일을 빠르게 스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무선마우스들은 어느 환경에서도 잘 작동하지만 유리위에서는 조금 헤매는 경우가 있는데, 구입 한 마우스는 잘 작동하여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맘에 들고 손에 땀이나도 실리콘처리된 부분떄문에 마우스가 잘 고정이되고, 로지텍플로우는 한 컴퓨터에서 작업하는 것과 같은

착시효과를 일으켜주어 사용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완충시 70일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고속충전 지원으로 급한 상황에서는 1분만 충전해도 3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에 가격을 잃어버리게 만들지만, 저렴한 가격의 마우스는 아닙니다.

 

그래도 매우 만족스러운 구매였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