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일상/리뷰

숙면을 위해 내돈내산 허브슬립세트

by 7분전작성 2021. 7. 20.
반응형

우리입니다.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분들은 잠을 잘 주무시나요 ?
저는 잠에들기까지는 오랜시간이 걸리지는 않지만 중간중간 자주 꺠어나고,
점점 숙면을 취하는게 어려워 이것저것 관심이 많아 지면서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 제품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https://sophos-blog.com/%ec%88%99%eb%a9%b4%ec%9d%84%ec%9c%84%ed%95%b4-%ec%9e%90%ea%b8%b0%ec%a0%84%ec%97%90-%ec%84%ad%ec%b7%a8%ed%95%98%eb%a9%b4-%ec%a2%8b%ec%9d%80-%ec%9d%8c%ec%8b%9d%ea%b3%bc%ec%9d%8c%eb%a3%8c/

 

숙면을위해 자기전에 섭취하면 좋은 음식과음료 5가지 | 몽식이의 건강이야기

숙면 좋은음식 깊은잠 딥슬립 도움되는음식

sophos-blog.com

제가 구매한 제품은 “허브슬립세트” 선물세트용도로 판매되는 상품이지만 저는 제가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패키징이 꽤나 친환경적인 느낌이 들면서 선물세트답게 예쁜것 같습니다.
제품 가격은 네이버쇼핑에서 약 6만원 중반대에 구매 했네요.
그렇게 저렴하다고 볼 순 없지만 내가 숙면을 취하는데에 도움만 된다면, 결코 비싸지는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허브슬립세트를 개봉하면 먼저 데일리 아이마스크라는 제품이 보여집니다.
이제품은 수면안대인데 일회용으로 개봉시 발열이되서 눈을 따뜻하게 해주는 그런 안대입니다.
검색을 해보니 이것 말고도 4가지 향의 제품이 더 있더라구요.
세트구성의 아이마스크는 랜덤구성으로 제품이 구성되서 나가는것 같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의 온열안대는 패키징도 꿀잠이 올것 같은 일러스트에 차분한향이라니, 마음에 들었습니다.


편안하고 적절한 수면은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어떤 허브에 관한 설명이 쓰여 있는데, 구성제품중 어떤것에 대한 설명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꺠알 지식을 제공해주는것 같네요 ..;;



나머지 구성은 스누즈?라는 음료 6병과 베게에 뿌리는 아로마미스트가 들어 있습니다.
스누즈는 주로 허브로 이루어진 음료로 패키지가 종이로 되어있어 매우 친환경 적으로 보여집니다.
미스트또한 베개에 뿌려서 그향으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 이에요.



음료의 양은 많지않은 135ml 입니다.
맛이 있을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오늘 밤부터 마셔보기로 합니다



스누즤의 영양정보


그 외 스누즈의 정보



딥슬립 필로우 미스트
이름대로 딥슬립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용량은 120ml입니다.


주의사항 외 제품의 성분을 확인하고 사용합니다.
혹시나 예민한 성분이 있을 수 있으니 .. 어떤 제품이든 꼭 확인합니다.
미스틍 역시 허브성분이 몇가지 포함 되있는 걸 확인할 수 있네요.



스누즈 음료와 필로우 미스트에 대한 제품 설명 책자는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오늘 부터는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래봅니다.

여기까지 내돈내산 허브슬립세트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